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그리고 오늘날 울산에 입주한 기업체들의 업종을 살펴보면 위에 제시된 분야 중 상당수가 입주해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하천

북구는 연암, 농소 등의 주거지역 외에도 자동차부품산업단지가 계획되는 등 자동차 관련 공장이 많이 들어서 있는 곳이다.

동구와 인접한 북구는 현대자동차가 위치해 있다. 북구 농소, 강동 일대는 본래 울주군(울주구)에 속했던 지역이지만, 울산이 광역시로 승격되면서 신설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

 울산광역시의 유형문화재, 울산광역시의 무형문화재, 울산광역시의 기념물, 울산광역시의 민속문화재 및 울산광역시의 문화재자료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울산에는 다양한 회사들이 있지만, 울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기업은 드물다.

위키백과는 특정 개인이나 단체의 이익을 대변하는 곳이 아니며, 모든 콘텐츠는 위키백과의 정책 중 하나인 중립적 시각을 따르도록 수정되어야 합니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가 개설되었다.# 갤주에 의하면 단순 요청했는데 만들어줬다고. 물론 생긴 지는 얼마 되지 않아 활성화가 필요하다.

영 좋지 않다. 조남호 한진중공업 회장이 맏형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으로부터 계열 분리하여 빠져나오는 과정에서 한바탕 막장 드라마를 찍었기 때문이다.

남구는 석유화학공단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다. 이들 자치구는 태화강으로 경계를 이룬다.

태화강이 울산광역시를 통과하여 동해로 흐르며, 동해안에 울산항과 방어진항, 온산항이 위치한다.

박정희 정권이 추진한 울산 공업화는 남한의 산업구조 개편과 경제발전이라는 경제적 차원에서 시작했지만, 울산 휴게텔 단순히 생산 공장을 유치하는 수준을 넘어 새로운 전망을 담은 산업도시를 건설하고자 했다.

최근에는 태화강의 수질개선으로 태화강에서 수영대회 · 용선대회 · 자전거대회 등 국내 · 외 대회들이 열리고 있다.

협력사 경영안정 자금과 기술교육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산업안전 등 근무환경을 대폭 개선한다.

Report this page